Commit 97b30a67 authored by 문경훈's avatar 문경훈

StageManager Destroy added in StageClearUI.cs + howto added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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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ipeline #428 skipped
한 라운드는 세 줄로 이루어집니다.
첫번째 줄엔 그 라운드의 시간 제한을 적습니다.(int)
두번째 줄엔 보스의 종류를 적습니다.(int)
세번째 줄엔 적의 '종류 수,종류 수,종류 수 ... ' 형태로 적습니다.
ex>
120 // 이 라운드는 120초간 진행됩니다.
00 // 이 라운드에는 00번에 해당하는 보스 (아마 보스가 없는 경우로 대응시킬 듯) 가 등장합니다.
00 80,01 20,09 10 // 이 라운드에는 00(북괴) 80마리, 01(간첩) 20마리, 09(아랍왕자) 10마리가 등장합니다.
이렇게 이루어진 라운드 3개를 기록하여 "스테이지 이름" + "_stage.txt" 형태로 저장하면 됩니다.
즉 결과물은 9줄로 이루어지게 됩니다.
"스테이지 이름" 은 스테이지 선택화면에서 버튼에 적히는 스테이지 이름과 동일하게 맞추면 됩니다.
\ No newline at end of file
fileFormatVersion: 2
guid: e8189ec5d2f3e2a43962861fb37029be
timeCreated: 1456159374
licenseType: Free
TextScriptImporter:
userData:
assetBundleName:
assetBundleVariant:
......@@ -121,7 +121,7 @@ public class MainLogic : MonoBehaviour {
while (GameOverUI.gameObject.activeSelf == false)
{
if (activeEnemyList.Count == 0)
if (enemyManager.lastEnemyNum == 0 && activeEnemyList.Count == 0)
{
// Since each stage have three round, if this round is 3, different UI required.
if(3 == PlayerPrefs.GetInt("stageRound")){
......
......@@ -22,6 +22,7 @@ public class StageClearUI : MonoBehaviour {
public void GoToSelectScene()
{
GameObject.Destroy(GameObject.FindGameObjectWithTag("StageManager"));
Time.timeScale = 1f;
SceneManager.LoadScene("SelectScene");
}
...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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